IT/클라우드 / / 2020. 4. 6.

google cloud 30일 동안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_gcp

포스팅 목차

    아래 구글클라우드 블로그를 통하 코로나19때문에 온라인 학습 원격작업등이 많아지면서 무료로 학습할수 있는 기회를 주는거 같네요!

    아래 내용은 번역기를 돌린 내용이니 참조하세요~^^

    ————————

    COVID-19에 대응하여 원격 작업과 학습으로 전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집에 있는 동안 계속해서 배우고 기술을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구글 클라우드 학습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교육 과정의 광범위한 카탈로그, Qwiklabs의 실습실, 그리고 30일 동안 아무런 비용 없이 대화형 웹에비나 등이다.

    주문형 훈련 주문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글 클라우드 교육 과정은 60개가 넘으며, 이제 30일 동안 무료로 복수형 또는 코스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습 경로를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의 과정은 클라우드 아키텍처, 데이터 엔지니어링 및 기계 학습과 같은 주문형 코어 클라우드 역할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당신이 인증을 받는 길을 가게 할 것이다.
    실습실 30일 동안 Qwiklabs에서 무료로 자체 진행된 실험실에 접근할 수 있다. 모든 기술 수준에 사용할 수 있는 실험실이 있으며, 많은 실험실도 여러 언어로 제공된다. 주문형 실험실을 수백 개나 이용할 수 있고, 매주 새로운 실험실이 추가되면 앱의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날씨 패턴을 분석하고, 예측 모델을 만드는 방법 등을 모두 당신만의 속도로 배울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에 처음 오거나 Qwiklabs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소개 단계인 구글 클라우드 필수품부터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이 퀘스트에는 구글 컴퓨팅 엔진에서 가상 머신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고, 쿠베르네테스 엔진과 함께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배치하고, 네트워크와 HTTP 로드 밸런서를 설치하는 7개의 실제 실험실이 포함되어 있다. 웹나르 또한 구글러가 실습 실험실에서 실습을 진행하고 질문에 답하는 것을 기계 학습, GCP 비용 이해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클라우드 스터디 잼스웨비나에 비용 없이 채널을 맞출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훈련 자원이 전례 없는 시대에 학습과 개인적 풍요를 증가시킬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구글 클라우드 교육으로 클라우드 기술을 강화할 준비가 되었는가?

    무료로 시작하기 위해 4월 30일까지 여기에 등록하십시오
    .
    1. 30일 동안 구글 클라우드 교육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코스에 등록할 때 시작된다. 이 제안들은 2020년 4월 30일까지 유효하다. 30일 후에는 Pluralsight와 Coursera에 대한 요금이 부과됩니다. Qwiklabs의 경우 실험실을 계속하려면 크레딧을 구입해야 합니다.

    https://cloud.google.com/blog/topics/training-certifications/expanding-at-home-learning

    #gcp #구글클라우드 #googlecloud #온라인강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