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2. 10. 21.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심플 적용 어렵지 않아요

포스팅 목차

    이젠 없어선 안될 우리의 일상이 된 카카오톡 화면을 바꾸고 싶으신 적 없으신가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저는 평범한 카톡 화면을 바꿔서 적용해보고 싶은 경우가 많은데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 테마를 직접만들어 무료로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잘만 찾는다면 멋진 카톡 화면으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심플 테마 적용 하기

     

    저는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테마는 심플하면서 아이폰 디자인에 어울리는 테마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제부터 카카오톡 테마 적용이 얼마나 쉬운지 한번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음에 드는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될수 있으면 아이폰 Safari를 통해 검색을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검색창에 적당한 검색어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로 검색을 해주시면 무료로 공유된 멋진 테마를 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테마 적용된 화면들이 있으니 차근차근 적용하고 싶은 테마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2. 본인의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다운로드 받은 카카오톡 테마를 전송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공유하여 받는 대상을 카카오톡의 본인으로 체크한 후 전송하여 줍니다.

     

    3. 채팅방의 공유된 파일을 눌러 테마 적용하기

     

     

    전송된 테마 파일을 누르면 테마 적용하기, 테마 목록보기, 테마파일 공유하기 버튼이 생깁니다.

     

    여기에서 저희는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테마 파일을 통해 카카오톡 화면의 테마가 멋지게 변경되게 됩니다.

     

    마무리

    각 상황에 맞는 다양한 테마들이 많으니 필요한 테마를 잘 적용하셔서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화면 테마를 바꿀수 있다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적용한 테마를 기본 카카오톡 제공 테마로 다시 바꾸거나 삭제하고 싶을 경우카카오톡설정 > 테마에 들어가셔서 삭제 또는 변경이 가능하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